대략 4사이클당 1브문인거같은데
1-2-3-4(브문)

결국에 1,2사이클에 보스패턴 지랄나면 여기 기본쿨이 너무 길어서
어차피 그후 2버스트 날려야지 브문쿨이 돌아오고 (쿨이득못봄)

3사이클에 그러면 브문 쿨 돌아와도 버스트쏘고 브문장전해야해서
바로 쿨로스로 연결되는 ㅈㄴ 신기한방식이네

대신 버스트 스택을 쌓을수있는 기믹이나 완전쿨초(샨디)에선 맛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