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 오늘나온 1번째 트포 재빠손 끼면 이후 트쉐가 좀더 여유롭게 들어갑니다.

전분상으로는 블리츠가 딜지분 6~7% 잡히고 35% 강일트포 빠지니까 대충 1.5~1.8% 약해지는데, 2.9버블이나 헤헌투입 이슈 줄어서 레이드가서 해볼만할듯여

버스트 잔재만큼 올라왔대도 기존 고대코어에 젬 껴준거 때문에 질서해달별 고대코어가 없으면 안되서 갈아타지못하는 몸이 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