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6
조회: 1,949
추천: 0
버스트 111, 쒸발 CEX!!!!!!!! 죤나 재밌다 그냥.아니 222는 아직 맛을 안봤는데 111 하는데 쒸발 개맛도리네 이거 아 물론 재밌음에서 개맛도리임. 가토에서만 해보는거 맞음. 1) 각물먹는 가정, 조우시 스스스 아덴 서프 브문 버스트 --> 죤나 빠름 2) 사이클 돌리는데 오랜만에 옛날 버스트 감성 3) 딜몰아야 하는 때 타이밍 맞게 브문으로 2버스트 쌉가능 뭔데 이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