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클래식 버스트로 하면 스택이 지금 뭔지 모르겠는데 존나 여유롭게 남음

윈아윈 어쩌고 저쩌고 이거

예전처럼 굳이 블리츠 뭐 올라 쉐러 쓸필요도없고 닼차 블츠 쓰몀됨 어차피 스택 남으니깐

다음 사이클때 60만 채워서 털어도됨(사이클을 중간에 끊고 버스트) 브문을 최대한 빨리빨리 돌리는 느낌으로?

브문 돌때 걍 아츠 브문 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