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 누수에 대한 스트레스가 거의 없어질거같은 느낌

진짜 사람따라선 닼셀 쓰고싶은 사람은 닼셀써도될거같다는 생각이듬

버스트 사이클이 짧아지면서 돌질채용도 2광분기준 그냥 될거같고

근데 좀 작열요구치가 살짝 높을거같은느낌이 듬

일단 서프 마엘은 10작 있어야할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