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슬 도약이 착지모션 있는 버전이라서

쓰다 보니까 착지모션 기다리는게 답답했음

이 부분 개선되는거 아니면 저는 222 안쓸 것 같아요

사이클 속도 빠른 빌드인데 키 씹히는 경험 엄청 했네요 페터페때도 안하던 

점프-착지는 저가/선입력에 있어서 최악의 스킬모션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