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30
조회: 1,179
추천: 0
전 222 개인적으로 실전 사용감 별로라 생각함데슬 도약이 착지모션 있는 버전이라서
쓰다 보니까 착지모션 기다리는게 답답했음 이 부분 개선되는거 아니면 저는 222 안쓸 것 같아요 사이클 속도 빠른 빌드인데 키 씹히는 경험 엄청 했네요 페터페때도 안하던 점프-착지는 저가/선입력에 있어서 최악의 스킬모션 중 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