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7월복귀해서 잔재만했는데 버스트 하께~ 고마워 ㅈ재학씨


잔재 패싱은 니들 능력이 그거밖에 안되는걸 보여주는거겠지?
모르둠에서 좀쌔다고 바로 칼 너프때리더니
종막에서 기어다닐때 버프안하고

세르카 2관에서 지표나온다고 그대로 두는거 맞지?
니들 능력에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그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