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나를 본캐로, 이외 딜러와 서폿 다수의 캐릭을 키우며 로아를 즐기는 사람입니다.
딜러와 서폿을 다 키우다 보니 이런 게 있으면 사실 둘 다 편하겠다 생각이 들어 한번 끄적여 봅니다. 
(홀나가 불합리하다, 무지성 버프해달라는 주장은 절대 아닙니다.)


축오 잔여 회복량(예상힐량) '실시간' 표시


1. 축오 바깥에 있을 때



2. 축오 안에 있을 때 (풀틱 남음 예시)
    
(색은 제가 미숙해서 좀 진한 거 같은데, 연하고 더 자연스럽게 입히면 좋을 듯.) 
(초록색->현재 색 수정)


3. 축오 안에 있을 때 (몇틱 안 남음 예시)
      


<필요한 이유>
1. 현재 축오 잔여시간(15초) 딜러가 볼 방법 없음
  vs  
축오 내에 있으면 2번째 아이콘이 켜지고 아니면 꺼지는 구조
용맹&저달은 받으면 잔여시간 같이 안내


 (1번 때문에 축오 안에 있는 것이 보다 중요한데)
2. 축오를 받다가 여러 이유로 범위 밖으로 나갈 때, 안내 문구 없음
들어올 때는 " 축복의 오라 Ⅲ "  문구 O
범위 바깥으로 나가게 될 경우 문구 X 
(문구 만들어달라는 게 아님)

- 아래는 인겜 내 축오의 이펙트와 범위
(생각보다 딜러들이 인지하고 있지 않으면 나가버리는 상황이 있습니다. 빡고수분들은 나가더라도 인지하고 들어올 수 있으나 난전이 지속되면 생각보다 축오 이펙트가 잘 안 보여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그 부분은 홀나가 더 센스있게 붙어줘야 하지만 이를 몰라서 반대로 무빙하는 딜러를 100% 쫓아갈 순 없습니다.)


3. 그럼에도 딜러가 1번(잔여시간), 2번(축오 안에 있음)을 스스로&직관적으로 파악 가능

- (1번) 여시간&그 회복량을 보고 파악하게 되면 위의 건슬은 포션을 먹을지 여기선 아낄지 건슬 스스로 판단

(홀나랑 갈 때 딜러분들이 첫 번째 경우인데도 얼마나 찰지 모르니 포션 바로 먹는 경우 허다)
>>중요<<
(추가적으로, 잔여시간을 대략적으로라도 파악 가능하여 딜사이클 판단도 가능함)

- (2번) 축오 바깥에 나갔음을 보다 직관적으로 파악 
 
(다른 데 집중하다가 축오 바깥에 있음을 순간적으로 인지 못하는 경우, 딜러 스스로 인식 가능)  


주의사항
1. 홀나를 중점으로 언급했지만, 바드의 회복(구원+절구)도 구원의 세레나데 및 절실한 구원(각인효과 막틱)을 받을 수 있는 범위에 있는 경우 위 표시를 적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은 했으나 시간 관계상 거기까진 못 만들었습니다. 바드도 사랑합니다.
(도화가도 사랑하지만 어차피 즉발힐+즉발힐인 만개의 경우, 적용이 필요 없지 않을까 합니다) 

2. 위에 있는 회복량은 100% 정확하지 않습니다.
축오 3렙 기준 15초 = 1.5 초당 홀나체력기준 2% 씩 x 10 틱 = 시전자 체력의 20% 
(따라서 홀나와 딜러의 체력에 따라 예상회복 체력바의 크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이러면 어떨까 의견을 나누려고 쓴 개선안입니다. 의견이 괜찮다면 인게임에 적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분들의 의견 나눔, 비판 전부 다 좋아합니다.
그러나 단순한 공격적 목적의 비난은 칼 차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