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7
조회: 166
추천: 0
흐마쓰시는 분들 질문 좀..신속 내리고 특화 좀 더 주는 만큼 차이가 좀 명확하게 느껴지시나요?신특 팔찌 특화 챙기고 극신 기준 축오효율 최소 60은 맞추고 있는데
이번에 준 고코선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흐마줄지 좀 더 킵할지 고민 중입니다.. 굳이 굳이 인지 유의미한지 궁금해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