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의 달코어에서

신성한대의랑 성전 고대코어가 있는데

두코어 효율어떤게 좋을까요?

보통 축오 유효율은 80~85사이고

신정은 가끔보는편인데 일반적으론 40정도뜨는거같더라구요
근데 어쩌다 잘뜰땐 50?
이건 좀 특수한경우같고 

 어떤게 나을까요 일반적으로 초각스피증효과코어를 많이들 쓰시긴하는데
뭔가 40퍼 유효율보다 80퍼대인 축오유효율이 높아서 찬조가 더 높게 나오지않을까 싶어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