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6
조회: 178
추천: 0
폿홀나 코어질문드립니다.질서의 달코어에서
신성한대의랑 성전 고대코어가 있는데 두코어 효율어떤게 좋을까요? 보통 축오 유효율은 80~85사이고 신정은 가끔보는편인데 일반적으론 40정도뜨는거같더라구요 근데 어쩌다 잘뜰땐 50? 이건 좀 특수한경우같고 어떤게 나을까요 일반적으로 초각스피증효과코어를 많이들 쓰시긴하는데 뭔가 40퍼 유효율보다 80퍼대인 축오유효율이 높아서 찬조가 더 높게 나오지않을까 싶어 질문합니다
EXP
42,693
(23%)
/ 45,001
|





옹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