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화가 대발키리시대 인데

이제 심빛 축오중 차게해줘야지 시바

솔직히 니가 생각해도 서폿 추천 해달라고하면

도화가 아니면 발키리 시킬꺼자나

인간적으로 우리도 홀나인구좀 수급해야지

언제까지 꼴지서폿으로 살아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