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37
조회: 311
추천: 6
이래도 폿홀나하냐고 누칼협하는거같네...경직 떡칠인 레이드 이후로 말 많이 나오니 적어도 신보 경면은 줄줄 알았다
차라리 다음 패치때라도 희망이라도 기대라도 할 수 있게 코멘트라도 적어줄 줄 알았는데 .. 걍 아무 언급도 없고 혼자 아덴구조때문에 신념코어도 찐빠야 아덴목걸이도 찐빠야 각성기도 맘대로 못 써 그냥 고대검기코어 하나 보고 살아야 된다는 게 참 ..ㅋㅋ 진짜 걍 진짜들만 남으니까 안정적인 지표라고 노관심 해버리는 건지 패치의 기조가 이해가 안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