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캐릭으로 근본 남캐 홀나로 딜폿 세팅 다 해줄건데 딜홀나 재미없어서 유기할까봐 걱정되네요
성능 별로 신경안쓰고, 1720에서 장기주차할거같은데 111,222,333 어떤 세팅을 가장 재밌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옵드전탄, 333일격, 붕쯔, 수라, 포강 키우는데 다 재밌게 하고있어요

갠적으로 재미없었던건 소울, 딜키리, 기상, 잔재 전부 앜그 이전 유기, 삭제했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