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9
조회: 290
추천: 0
이게임 안접고 아직도 서폿하는건 지능문제임작년에 발키리 나오기 전에 희대의 망언 '서폿 문제있나요?'
이후 발키리 출시하면서 보여주기식 서폿 케어 대대적으러 들어가고 그뒤에 바뀌었을까? 했드니만 유기 유기 진짜 바뀌는게 없네 3년내내 서폿으로 고통받다가 발키리로 재미좀 보고 1년도안돼서 다시 원복되는게 보이는데 진짜로 미래가 있다고 봄? 아에 서포터에 애정을 버리고 쌀캐는 용도 아니면 이게임 서포터 할 이유가 전혀 없음. 그냥 딜러하거나 게임을 접으세요. 아이온2로 넘어갔다가 거기도 망해서 할게임도 없고 복귀각 재볼까? 하고 기웃대봤는데 ㅋㅋㅋㅋ게임을 접었는데도 좆같음이 돌아오는데 도대체 왜함 머리깨졌어요 님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