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유산 딜사이클은 사람마다 맞는게 다르다 생각해서 올리지 않았는데 
심심하면 한번씩 A위주 사이클 글이 올라와서 올립니다

A 많이 쓰지 마세요. 평평하고 E or R쪽넘어가는대신 A를 쓰기때문에 
'빡딜 넣는 기분'을 느낄수있어서 자꾸 올라오는것 같습니다만 무조건 딜로스납니다.

마지막 타격발동 전 돌진모션중에는 캔슬도 불가능한 스킬이라 실전성도 매우 떨어지며
비워도 딜로스없는 룬 칸에 굳이 질풍을 소모해야해서 파티플시 에버 압도/qw광분자리를 뺏게 됩니다

(댓글에 따른 추가내용) 갈망 받은 기준으로 댓글 지적이 많은것 같아서 한번에 적습니다. 저는 몇달동안 자연스럽게 돌리던 방식이었는데 공략적는답시고 걍 찍어올려서 순서만 적어서 지적받을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제 사이클은 정확하게 아래에 적힌 20개 이상의 사이클 2개의 스킬순서를 외워서 쓰는 그런개념이아니라

1. (qew->qrw) 반복 베이스

2. w전후로 s쿨이 있으면 s사용

- e나 r이 끝나고 s쿨이 돌아있으면 바로 s후 qe or qr로 연계
- e나 r이끝나고 s쿨이 0~1초사이면 ws후 qe or qr로 연계
- s쿨이 길게 남아있으면 w이후 qe or qr로 연계

3. qew시전중 r쿨이 3->2초로 줄어드는게보이면 바로 qrw로 넘어가지 않으므로 a사용

- e시전시작시 r쿨이 2.n초 이하일경우엔 qew 끝나고 qr로 끊임없이 연계가능
- e시전시 r쿨이 3.n->2.m으로 줄어드는게보이면 qew끝나고도 qr이 바로 안나가기때문에 그사이에 a사용

4. 평소에 비워두는 a는 슬러스터 이동(스페이스)로 보스패턴을 피하면서 빠졌을때 재진입후
qew->qrw사이클로 돌아가는용도로 사용

- q딜이 들어가는거리라면 바로 qe or qr 사이클로 복귀
- q딜이 안닿는 거리라면 걸어가는 대신 a사용후 qe or qr 로 복귀

5. 이 과정에서 

- 시전중 방향전환이 가능하고 첫타격후 바로 캔슬이 가능한 qe,qr 
- 첫틱판정(쿨감적용조건 1틱)이 빠른 w,s / 중간 캔슬도 가능
- 시전중 방향전환도 안되고 돌진후 뒤로빠지면서 부채꼴 발사하는 모션까지 후딜캔슬이 안되는 a

의 상황에서 a를 상시사이클로 채용하게되면 보스가 멀리 이동해서 피하거나
장판을 피하느라 보스랑 멀어지는 방향으로 스페이스를 사용할경우 바로 q딜거리 복귀가 안되므로
a를 사용하면 안된다 

이런 기준으로 계속돌리면 자연스럽게 반복되는결과가 아래에 적은 1-2사이클입니다.

스카게 국룰이 룬등급은 각자 달라도 qw광분 ers질풍 레미드론 풍요까지는고정인 상태에서
그렇게 돌리는 a질풍룬을 안써도 되는 사이클이 a에 질풍넣고 돌리는사이클에비해 
허수dps가 오히려 높거나 같지 밀리지 않기때문에

질풍룬이 강제되는 a우선 사이클 강조하는글들이 계속 올라와서 영상보고 순서를 따서 적은게 아래쪽 내용인데
제가 너무 제편의대로 작성한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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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사이클 영상입니다

광분안터져도

1사이클 qes->qrw->qewa->qrws->qew->qrw->qews->r

7q 6w 4e 4r 1a 3s

2사이클 qew->qrws->qewa->qrw->qews->qrw->qew->qr 또는 ar(남는 시간에 따라)

7q 7w 4e 4r 2a(1q1a) 2s

1-2 한무 반복입니다

정확하게 이 순서대로 돌리면 qw광분 빼고 빈칸으로도 질풍 5개만 넣고 돌려도
1사이클 4e4r3s 확정적으로 가능합니다.

광분이 발동하게 되면


처럼 1사이클에서 a를 한번 더 넣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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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얼마전까지3s-2s반복하게되면 (4e3r3s or 3e4r3s) - 4e4r2s로 돌렸었는데요
죽어라 해도 안되고 광분 엄청많이터져야 가능하길래 불가능한사이클인줄 알았습니다
무지성 S전설질풍룬이 원인이었습니다. E나 R에 넣어야해요.

어떤 스킬이 가장 시전시간이 긴지가 아니라 어떤 스킬에 넣었을때 질풍룬으로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는지를 따지셔야 합니다. 

3.5%만찬 + 3%페이토 공속음식 기준

14질풍-e, 12질풍-rs, 8질풍a -> 광분 안터져도 가능
14질풍-r, 12질풍-es, 8질풍a -> 1 광분시 가능
14질풍-s, 12질풍-er, 8질풍a -> 2 광분시 or a 0번사용시 443가능 

a 8% 질풍은 빼셔도 사이클과 무관하고 이렇게 착용하시면 됩니다



출혈은 제 스펙 기준으로도 (노크리 13-15만/크리 40만)x6 틱이라 광분으로 솔플시 돌대적용/파티플시 평타 더치는것보다 메리트가 없습니다.

변신시 qe를 먼저 사용하는 이유는 첫째 '환각->실체' 발동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qr->qe->qr순으로 돌리게되면 갈망/광분등 공격속도 보조를 받으면 쿨이 비는현상이 자주발생하는데
이때 a의 유혹을 못이기고 누르면 시간 딜로스때문에 3s사이클에서 E,R을 둘다 4회 사용할수 없게 됩니다.

결정적으로 유산은 변신 모션자체가 1.5초정도의 시간을 사용하기때문에 단타스킬인 qr을 먼저 사용하게 되면
크리티컬이 확정적으로 발동하지 않아

첫조우시 1각->레미-> 변신 -> 딜 
기믹후 레미-> 드론 -> 변신 -> 딜 

사이에 환각이 실체로 전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이클은 광분 없는기준으로 만들어졌고, 여기서 갈망/광분 적용에 따라 w다음 여유시간대에 평or평평 후 다음 q로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운빨 연속광분or 블레/배마랑 파티라서 육안으로 R쿨이 많이 남은(E시전중 R 3초)경우에는 적절히 a를 끼워넣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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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면 A넣는분들보다 이게 딜이 더 쎄다는 DPS 인증을 해야겠죠?



어차피 기본공격력이 전부 결정하지만 무기강화 물어보는분이 항상 계셔서 적으면 21강 무품 97입니다.

1분은 스펙업기념으로 한번씩 찍을때 찍은거고 3분 두개는 사이클 정리하면서 찍어봤습니다

찍으면서 특이한점은
예열 하든 안하든 3분쯤가면 딜이 똑같더군요 예열 안한쪽 치명타율이 1.2%정도 낮은데 25차이밖에 안났습니다

dps연습할때 팁을 드리자면
여러분도 dps잴때 온갖 도핑,예열해서 최대한 높게 재야합니다 그렇게 연습을 해야 dps를 올릴 수 있습니다.

예열안하고 순정을 지켜라 하면서 재게되면 스스로도 이게 최고dps가 아니라는걸 알고있기 때문에
사이클 돌리는데 발전이 없습니다. 순정 딜이 궁금하시다면
예열을 기본으로 연습하면서 재고 가끔가다가 노예열로 테스트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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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최고기록 1272

https://youtu.be/YpAStd7fNmw

3분 예열O  1135

https://youtu.be/HdJ9x9sqgxM 

3분 예열X  1110 (1분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