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WAQE S QRWAQE W QRWAQE S QRWAQE

Q전설광분
W영웅광분
E 전설출혈 or 에버압도 or 희귀질풍
R영웅질풍
A전설질풍
S영웅질풍

핵심은 
QRWAQE
반복

1.단순한 스킬 반복으로 아주 쉽게 딜사이클을 반복 할수있어 매우 편하다.

2.QR을 시작으로해서 헤드추뎀을 노리기 쉽다

3.평캔을 거의 하지 않기에 피로도가 적다



첫사이클 시작이 QE가 아닌 QR로 인간폼일때 게이지 모으면서 기동타격으로

보스 헤드를 노릴수 있는 위치를 잡을수 있어서 첫사이클 시작때 

QR로 헤드 추가데미지를 쉽게 노리는 장점이 있음

S 스킬을 두번만 사용하는 딜 사이클이라 보통과 다르게 영웅 질풍이어도 큰 손해가 없음

그리고 얻어낸 전설 질풍 룬으로 A 스킬의 선후딜이 긴 부분을 완화시켜서 적극 사용 가능해집니다

E에 전설 출혈 채용을 해도 무난히 잘 굴러가서 좋음

10홍 광분, 에아달린 음식 , 공이속 만찬 6.5퍼이상일때 마지막 E가 나가지만

보통 파티플레이시 만찬,갈망버프정도 받는다면 잘 굴러갑니다.




가장 중요한게 다른 딜사이클과의 데미지비교가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631/1338

에 있는 딜표를 보고 계산해보았습니다
유산1은 1.02  유산3은 1.06



S3번 사용하고 A를 적게 사용하는 다른 딜사이클과 비교를 했을때

S 2번에 A 4번이지만 딜이 강하게 나오는걸 볼수 있습니다.

아래 S3 W 평캔 딜 사이클을 제가 완전하게 다루지 못하기에 공속이 더 빨라졌을 때

추가적으로 Q W A 가 얼마나 더 들어가는지는 계산에 넣지 못했지만 추가로 더 들어간다 하면

딜이 비슷하게 나올거라고 보입니다.

다만

제 딜 사이클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평캔을 거의안해도 되고 

같은 딜 사이클의 반복이라 피로도가 적고

아주 쉽다는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E출혈 사용시에도 딜 사이클에 변화가 없음, W평캔은 초근거리시 풀히트한다는점과

A는 중단거리에서부터 시전할 수있다는 스킬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A가 선 후딜이 길지만 전설 질풍으로 이를 커버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루메누스 2분


1560렙 20무 99품 634치명 1788특 54신속 10멸홍 예열o 에아달린,만찬o
원바돌예아유 333331 세구빛18


유산스카 딜을 잘넣기 위한 팁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631/39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