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모닉은 변신이 긴 대신 4변신이라 치고,

그럼 유산은 변신을 더 자주하고 쿨감 직각이라 더 많이 떄려야 딜이 잘 나오는 직업군인데
왜 드론에 공속 적용 안주지? 드론 나가는거 한세월 걸림.

거기에 변신 풀리면 왜 아덴 40퍼 안돌려주는건지도 모르겠음.
그 잡기패턴에 풀리면 손해보는것도 많고, 직업 구조를 맞딜구조로 만들어놨는데 막상 맞딜해서 풀리면
아덴을 온전히 안돌려줌. 그마저도 무력이나 카운터때문에 변신을 풀어야 할때가 있는데
왜 이렇게 설계하고 밸패때 안봐주는거지?

다음 밸패때 이런것좀 신경써서 봐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환각좀 예열하고 끊기고 이것좀 개선했음 좋겠네.
고점이라고 쓰는 세트인데 왜이렇게 가면 갈수록 레이드에서 안좋아지는지 모르겠네.

변신 컨셉을 다르게 제작한거 같은데.
이럴거면 확실하게 컨셉을 다르게 잡아주던가 했으면 좋겠음.
지금은 그냥 실드있어서 든든한 하위호환에 족쇄달린 캐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