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9
조회: 211
추천: 0
유산 133 딜사이클 질문조우 사이클 > 궁 qw eqa x s t eqa d eqa r f
이건 알겠는데 그 이후에는 어떻게 돌려야 하나요? d랑 f로 eqa랑 sr을 강화 스킬로 만들기 위해서 d랑 f쿨타임을 기다려야 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일반스킬로 굴리다가 d f 쿨오면 강화스킬로 만들어서 치면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처음 조우할 때 딜사이클 보면 스킬 강화 없이 들어가던데 이건 정비실에서 미리 x로 강화 켜놓고 들어가는 거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뉴비 입장에서 여러모로 이해하기 어렵네요..
EXP
5,506
(76%)
/ 5,601
|





횡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