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 본캐는아니고

1750+인데

리퍼 유기해야되나싶어요

리퍼 감성의 간지 상위호환 캐릭이 딱 차원술사라고생각들어서..흠..

어떠신가요들  식스맨에서 유기하고 차원술사를 넣어야할거같은느낌이..

너무 하위호환<->상위호환 느낌인듯. 참고로 갈증입니다 달소는 안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