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59
조회: 592
추천: 0
차원술사때문에 리퍼가..리퍼 본캐는아니고 1750+인데 리퍼 유기해야되나싶어요 리퍼 감성의 간지 상위호환 캐릭이 딱 차원술사라고생각들어서..흠.. 어떠신가요들 식스맨에서 유기하고 차원술사를 넣어야할거같은느낌이.. 너무 하위호환<->상위호환 느낌인듯. 참고로 갈증입니다 달소는 안해봄
EXP
4,946
(36%)
/ 5,201
|





윈터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