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2 22:41
조회: 1,310
추천: 0
익기르 깨긴 했는데첫주차엔 딜러 본캐로 깨고 서폿으로 도전해봤는데 너무 아쉽네요..파티에 헤드고정 해줄 클래스 없어서 어쩌다보니 헤드고정 맡게돼서콩콩이를 너무 아낀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클리어하고 같은팟 구성원분들이 만족해해서 그래도 다행이였네요. ![]() 그런데 딜러보다 서폿이 더 재밌네요. 다음주도 워로드 없는팟가서 헤드고정 해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