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그리드랑 아크패시브 찐빠나있는거 방치한지도 오래됐고
(여우비 사용시 쉴드 -> 아크그리드키면 무한여우비)

딜러임에도 바드있으면 필요없는 공깎에
치적 시너지임에도 치적 시너지를 먹는 기형적인 구조

고점이라는 131은 평타 경면도없어서 자리잡다 스킬 쿨 돌아오거나 맞고 날아가기, 경직당하기 일수

물론 스킬창 안보고도 쓸 수 있을만큼 쉬운 구조지만
그렇다고 1600점 차이한테도 지는건 좀...

이제는 진짜 한줌단이라 목소리도 안나오는거 같아 아쉬울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