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07 19:00
조회: 150,015
추천: 137
(정리본) 2025 02 07 On Air영상을 요약하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오타/분류개선 의견은 덧글로 주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감상하기 : https://www.youtube.com/watch?v=kqa6APVSt28 O 쿠폰 "언제나감사한마음을담아" - 배템상자 x5 - 유물호감도 x1 - 큐브입장권상자 x1 - 전선휴게보너스 x2 - 페온 x50 - 팔찌효과재변환권 x1 - 유물전투각인서 선택상자x1 짧은요약 02/12 3막 너프 및 하드보상증가, 하드3관 보상골드증가 02/26 밸런스 패치, 우르누잔의 섬 03/05 헤어 및 변신 스킨 업데이트 03/12 림레이크 호감도 업데이트 03/26 강습 업데이트 O 3막 (모르둠) [ 난이도 ] - 로아온 당시 및 레이드 출시 할 때 '완급조절을 하겠다, 3막은 적당한 난이도다' 라고 이야기한 것을 기반으로, 전반적으로 어렵다/피로도가 높다는 이야기가 있다. 1) 425줄 영향이 큰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상태 이상 면역 무시가 불쾌한 패턴으로 보여진다. 큰 기믹의 면역 무시는 이해할 수 있으나, 이번과 같이 일반 패턴에 들어간 것은 '과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2) 잡기가 갑작스럽게 나오는데, 높은 피지컬을 요구하기 때문에 불쾌감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 3막의 난이도에 기반하여, 추후에 나올 종막이 얼마나 어려울지 기대보다 걱정이 앞서는 사람이 많아 보인다. > 종막의 경우, 출시 시점부터 노말 / 하드 / 퍼스트 난이도로 분리하여 운영 계획 [ 개발의도 ] - 1, 2관문은 어렵지 않으나 3관문은 난이도 있게 설정하고자 한 것이 의도가 맞다. > 다음에 나올 강습 레이드의 경우 이벤트 느낌으로 난이도가 낮다(쉬어가는 난이도) > 그 이후 종막의 난이도가 높아질 예정이므로 3막->강습->종막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난이도가 급격히 높아지는 것으로 인지되지 않도록 조절할 목적으로 난이도를 설정한 것. [ 첫주클리어 성공률 ] - 하드난이도 기준 1관문 93%, 2관문 78%, 3관문 27% (참고 : 나로크 36%, 아브렐슈드 38% ) [ 2/12 다음주 너프 ] - 사망원인 1위 425줄, 2위에 비해 7배 정도의 차이를 가지는 어려운 난이도 - 모르둠의 전투 구성 상 한 패턴에서 죽는 것은 의도한 것이 아님. - 2관문의 전용 배틀아이템 효율성 부분도 조정 예정 - 미스틱, 바스티안 등 연합군 스킬의 시야 문제(가시성)도 해결 예정 [ 2/12 보상에 대한 보완 ] - 더보기의 경우 난이도를 빼고 보더라도 비용 대비 고정 보상량이 부실했다. > 카제로스 종막까지 보상을 빌드업하는 과정에서 인플레이션을 우려했다. 죄송하다. - 3막 더보기 보상은 컨텐츠 위상을 고려하여 하드에 한하여 상향 예정 - 하드 3관문 보상 골드 16,000->20,000 골드로 상향 - 하드 3관문 n회 이상 클리어 시 업적 보상으로 '벨가 날개' 증정 예정 > 클리어 횟수는 구체적인 언급x (원문)저희가 명예보상으로 하드 3관문 클리어하신 분들을 위한 명예보상으로 수브링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드 3관문 모르둠을 일정 횟수 이상 클리어 하셨을 경우에 저희가 업적 보상으로 벨가 날개를 추가해보려고 하는데~ - 증가된 보상 및 업적 카운팅은 기존에 클리어 한 내역까지 모두 확인하여 지급할 것. ![]() O 2/26 밸런스 패치 예정 - 캐릭간 체감되는 불쾌감이 다른 것은 인지하고 있으나, 다음주에 이루어질 3막 난이도 및 불쾌감 조정에 따라 밸런스 변화가 크게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후 1주간 확인해보고 밸런스 패치 진행 예정 - 튀어나온 밸런스 수치를 조정할 것 - 이미 업데이트 되어있던 '카르마', '팔찌'를 반영한 아크패시브에 대한 밸런스도 함께 살펴볼 것 - 3막을 통해 드러난 클래스 유불리(유틸 등) 개선 예정 - 보호막에 가한 피해가 MVP에 합산 되도록 개선한 사항에 대해, 3막에서만 실드에 들어가는 데미지가 숫자로 표기되는 것을 전체 레이드에 적용 예정 - 윈드 존(바람에 따라 움직이는 것)은 루트 모션이 있냐/없냐에 따라 나뉘게끔 시스템이 적용되어있으나, 육안으로 해당 루트모션이 있는 스킬인지/아닌지 확인이 어렵고 형평성에 어긋남. 모든 스킬 시전 중 영향받지 않도록 수정 O 2/26 우르누잔의 섬 - 1일 1회 참여하여 보상 획득 ![]() O 3/5 신규헤어 및 변신스킨 업데이트 - 로아온 업데이트 시엔 제작중인 것을 보여드렸으나, 옆면/뒷면 퀄업 및 클래스 매칭 작업이 늦어졌다. O 3/12 림레이크 호감도 업데이트 - 유즈, 파후 호감도 업데이트 O 3/26 강습:림레이크 [ 8인레이드 '타르칼' ] > 1개 관문, 엔드컨텐츠(골드3회제한 포함), 저스트가드와 스페컨이 이로운 버프로 이어지는 혜택 > 노말 1680 하드1720 : 난이도 차이는 크게 없고, 보상 종류도 동일하나 양의 차이만 존재 [ 4인레이드 ] > 엔드컨텐츠 횟수에 미포함 > 노말 1660 하드 1700 : 난이도 차이는 크게 없고, 보상 종류도 동일하나 양의 차이만 존재
EXP
3,562
(90%)
/ 3,601
![]() **모코코인장 선물해주신 [익명]님 감사합니다 ! 이전 쇼케이스 및 로아온 모아보기 2025-03-21 로스트아크 On-Ai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1600170 2025-02-07 로스트아크 On-Ai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1363600 2024-12-14 2024 로아온 winte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1005057 2024-11-07 로스트아크 On-Ai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789543 2024-08-23 로스트아크 On-Ai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57311 2024-06-08 2024 로아온 summe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11/9192548 2024-04-05 로스트아크 On-Ai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11/8878916 2023-12-17 2023 로아온 WINTER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11/8251569 2023-09-09 로스트아크 카멘 쇼케이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11/7599776 보상골드 정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Arbok] 아이어는 부활할 것이다.
[리신버프좀] 전투력 도입해라 재학아 스펙올리는 재미없다
[크라리] 후비적 ㅇㅅㅇ
[안슐루스] 칼라 없는 칼라이 ㅋㅋㅋ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리신버프좀] 전투력 도입해라 재학아
[전국절정협회] 사멸의 왕, 절정이 하늘에 서겠다.
[핫덩] PC방100시간 탈것 '짓궂은치즈' 영주검색 : 우스킹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테러학과] 왜 방송 늘었음?
[카리나] 유저 ㅈㄴ 빠지긴 했나보네 급하게 라이브하는거 보면ㅋㅋ
[딸피] 금요일 라이브로 대재학과 나는 한몸이 된다
[더워요33] SBSA는 부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