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가격이랑 그런게

소프트리셋들어간다는게

계승장비만해도 25찍고 1년도안된시기인데

보석값 비싸서 시즌4까지고대로넘어가고 스킬쿨피증시스템 개편못해 나이스주제 시즌4까지이어서 게시판 창날거여

상상악세 티어5악세나오면서 300만하던게 휴지조각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