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2:13
조회: 940
추천: 0
로아온 스트리머 리뷰 한10개봤나?내린 결론은 겨울에 신규 바다와 대륙을 내려고 미루면서
그때 지금보다 많은 모험가들이 즐길 수 있게 기반을 다지는 여름 업데이트였다 고인물은 수직 열심히 즐기게 해주고 뉴비나 얼마 없는 유입은 잘 정착시키려고 노력하고 여튼 이번 겨울에 시즌4 발표하면서 웅장하게 낼거같음 부제만 바뀌는식으로 리셋이 아예 없거나 계승(소프트리셋) 정도 할거같음 만약 부제만 바뀐다면 그 이유는 시즌4로 어그로 끌어야 그때 또 유저받을 수 있으니까? 하드리셋은 당연히 안할거고 ㅇㅇ Good luck. Try your best. Don't give up.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더워요33] 무적00......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