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는 80찍어도 투력이 부족해서 사실상 나메 못갈테니 하드 가는게 나을듯
나메는  6주동안 무공 신경 안쓰고  클리어 하는데  목표로 달리고
나메 가기전에 하드 먼저 트라이 가는게 나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