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주라서 아쉽네요

컷은 맞춰놓긴할껀데

서폿이라 취업도 안될수도 있겠네요

랏딜이 될수도 있단 이야기 들으니까 슬프군요

여행갔다 집에오면 금요일 밤이나 되서

이번 칭호 무공있대서 칭호 욕심까진 없는데 그래도 첫주 나메클하면 뿌듯할꺼같긴한데

한주만 뒤에 하면 갈 수있는데.. 8월 첫주는 예상을 못했네..

로펙 현재 6500+이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