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는 남캐라 그닥 키우기가 싫음.... 낭만으로 수라 키웠는데 후회하고 있음.

그래서 이슬비 키워야지~ 하고있엇는데 바스트 모핑 적용 안되는거 같음 그래서 고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