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에 스토리는 찍어먹어봤고 가토만 돌다가 껏는데

요즘 땡기는게 없어서 다시 해보려고 기웃기웃중입니다

글보니 벨패보고 해야하는거 같은 기분인데
(이슬비 점화 곰술사 하려했었음 다 똥캐라 말리는 분위기)

이번주에 상향 패치 나오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