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그런식으로 팅긴 적 없는데
갑자기 성당하는데 팅기더니
클라이언트에서 로아 사라지고 
자꾸 로아키려고 하니까 뭔 전시 상황이 어쩌구 저쩌구하면서
접속하려는 나라가 다르다고 이러는데
나 한국인인데..해외가본적도 없는데..
클라만 한 10번 껏다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