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신청이전글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감정표현 그림연습할겸 그려드릴려고 한건데
댓글 적어주신분들 몽땅!!
그려드렸습니당 ㅎ-ㅎ

이쁘게 써주시구 즐로아 하세용 히힣ㅎ





<굼디님 -하트 >





<후잉히이님-룰루랄라>





<삼선짬뽕밥님- 하트>





<빌런짱님-나른>





<도돌리스님-오!>



<junekim님-크아앙>



<김거뇽님-화이팅!>



<시만토님-키워주세요>



<거북나무님-흥~!>



<서리이안님-부탁드려요>





2장올리셨는데 깜빡하고 1장더 그려서... 그냥 올려드려요!

<조기,붕어>






<드롭박님- 커플프사>



<하유님-수줍>




그림 그리고싶을떄마다 여니까 담에도 많관부입니당
신청주셔서
감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