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차원술사 만들어두긴할거같아서 ㅈㄴ극심한 랏폿이겠다

4막은 싱글로되지만 2,3막하드랑 성당1단계는 랏폿개심할듯 ㅋㅋ

1710빨리올려서 4종세 싱글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