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21
조회: 282
추천: 0
이번 로아 방향성 보고 좀 그렇긴 함로아온 방향성이
자 뉴비, 복귀 유저 이런거 말고 1. 싱글플레이! 맥시멈 까지 끌어올려줄께! 2. 최고 엔드컨텐츠! 최상위 유저들을 위해 장을 열어 줄께! 이거로 보이거든? 그럼 그 중간의 기존 형식의 파티 레이드는? ![]() 벌써 조금 아래에 이런 글 올라오기 시작함 파티 레이드 사람 구할 시간 + 스트레스 받기 + 레이드 클리어 타임 등등등 앞으로 누가 파티레이드를 가지? 그냥 다계정, 다서버 케릭터, 원정대 늘려서 빠르게 싱글레이드를 클리어하는게 앞으로 나을 수 있음 대형마트처럼 싸지만 많이 물건을 팔아 이익을 취하는것처럼 유저들도 단일 레이드는 조금 적지만 많은 케릭터로 시간대비 동일한 효율 혹은 그 이상을 취한다면 더 이상의 중간 지점의 파티 레이드는 사라질 수 있음
EXP
214,749
(18%)
/ 235,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할줄아는건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