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48
조회: 200
추천: 0
프로젝트 헤일메리 본 사람 나 SF 영화 안 좋아 하는데 썸남이 추천해줘서 봐싼 ㄴ말임근데 진짜 재미있더라 약간 SF 영화에 대한 내 편견을 없애줌,, 뭐든 첫 입문을 잘 해야 그 뒤에 재미도 느끼는 거 같아 당연한 말이긴 한데,, 나는 이름도 기억 안 나는 한국 SF영화로 처음 접해서 SF 장르는 내 취향 아니다 이게 딱 머리에 박혀있었거든 근데 일단 썸남이랑 공통 주제로 대화하고 싶어서 유튜브로 대여해서 봤는데 어제 보고 오늘 또 보고 싶어지더라,,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도 여러번은 잘 안 보는데 로키가 너무 귀엽고 영화 자체도 잘 만드 ㄹ어서 또 보고싶어짐 썸남도 이틀 연속 봤다면서 오늘 일어나서 나랑 로키 말투로 대화함ㅋㅋㅋㅋㅅㅂ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야 안 본 사람들한테는 그뭔씹일 수 있겠지만 재미있더라 너네도 쉬는 날 할 거 없을 때 봐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