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어서 그때 채팅친것도 다 캡쳐했는데 요약하자면..?

지적당한 사람이 다른 사람들도 다 잘못했는데 왜 자기한테만 뭐라하는지 모르겠다면서 근데 지금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본인 플레이에 문제가 있는거 같아서 사과했대 (인겜에선 절대로 안하다가 뭐라하니까)

그럼 뭐해 종하 2관문 유기당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