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레이드가 어려우면 랏딜이자나
깐부가 있긴한데 나메 갈지 안갈지도 몰라
트라이때 배우는게 느려서 고정구하기도 무섭고 낯가림도 개심한편임
아직 한달이나 남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다
스펙업을 더 해야할까
만렙찍어도 7800이 최대일거같고
이제 남은거 진짜 젬뿐이라 손대기도 시른데..
맘편하게 하드가자 이게 안되는 내가 제일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