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칭호도 첫주클도 관심없고

힘들게 겜하는거 싫어서 세르카도 나메 트라이 생각도 딱히 없는데
주위에선 다들 안 가냐고 묻김 함


같이 놀 사람 구할 때 그런게 제일 어려운 듯

안 빡빡하게 같이 하하호호 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