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말도안되는소리 글에다가 지껄여놓고
댓글에서 싸우는게 노인장 가라인장 초식이면

이새끼들은
글만 찍 싸놓고 대댓안달고 다음 똥 싸고있음

걍 댓글많이달리고 관심받는거 좋아하는 병신인듯
현실에서 병신짓해가지고 애들이 막 머라하면
존나 입꾹닫하고 개쳐패고싶은 표정짓고있는새끼생각남

생각만해도 쳐패고싶네

월요일이라 예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