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류 아예 못쓸정도인가...?

지금 둘다 1710인데 하나버리고 슈모익 새로 키우려는데
고민되네...

둘다 해달코어는 켜놔서 맛만 봤는데 난 환류 잼더라... 빠르고
곰수사는 좀 답답한 느낌??

그래도 곰수사가 딜 넘사일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