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가 어차피 1720이라 이번에 바꾸는게 나을거같아서요

충모닉vs곰수사 본캐로 뭐가 더 나을까요??  둘 다 잼나보임 ㅜㅜ 스트레스도 덜하고..헤드사멸..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