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틀리지 않았습니다.
유저들은 매우 만족합니다.
저는 로아를 매우 사랑하고 유저님을 사랑합니다.
전 디렉터를 생각해보십쇼. 입벌구 아니였습니까?
몇몇 극단주의자들이 로아를 병들게합니다.
저는 전임자처럼 방관하지 않습니다.
다른 RPG게임을 보십쇼 모두가 우릴 부러워합니다.
로아는 다시 위대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