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매 주 화요일마다 5스택 꽉차있더니

이번주는 어제 꽉찼었네

일숙하려고 보니까 풀스택인데

1스택 큐브티켓 바꾸고

오늘 또 스택 뜨면 낼 또 바꾸고 해야대나...?

초과보유하게해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