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차 예의 알못인데

직장에서 나보다 높은사람이 운전해주는거면

앞에 타야 예의야!????

그렇게 들은거같아 근데 물어보고타?? 어디탈지??

시키는대로타? 아무다나타세요 하면어디타???

뒷자리는 상석이라며 그럼 앞에타???

그럼너무 가까워서 너무 민망함데 스몰토크 어캄

뒤에타면 버르장머리 되는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