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 빼는데

공버프가 뭔 대참사 난 것도 아닌데

1초 길게는 3초를 한두번이 아니라

빈도 50% 확률로 저러니깐

첨엔 내가 얘 버프 타이밍에 맞춰줘야지 하고 아덴 터는데

그냥 자기객관화 시켜줄 겸 공증 안올라 올 때 털어서 얘 전분 죠져야 하는 생각으로 바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