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단, 밸패, 서버터짐 이슈, 이런거 정면돌파하면서 스토리 밀린거 사과 제대로 하고,

유입이 더 시급한 타이밍이라 우선순위가 밀렸다고 해명같은거라도 해줬으면 되게 괜찮았을것 같은데.

어느순간부터 2부 못본듯? 겨울 로아온떄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