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2
조회: 177
추천: 0
난 진짜 8인 레이드 무공운이 좆되게 없음![]() 카멘 4관도 공팟 1년동안 못따서 내가 무공팟 만들어서 따고 종하도 고정공대로 무공하는데 5개월 걸리고 아 물론 내가뒤져서 못딴건 아님 그 허벌이라는 종노조차 2개월간 공팟 4캐릭 보내면서 퍼블한 횟수 0번인데 무공 못따서 방송인팟 벌금 10만골 파티가서도 실패하고 2기수로 20만골 파티 가서 겨우땀 그래서 나메무공은 그냥 기대도 안함 만약 우리 고정공대가 6주안에 무공따면 인당 100만골 뿌릴려고 신기하게 4인레이드는 3-4주만에 올킬함
로순이(날조없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