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역사 내부에서 타는거 말하는건데

휠체어처럼 생긴거 말고 이거

저거 딱보면 알겠지만 사람들 잘못스치면 발목 골절인데
저걸 지하철 내부에서 타고다님

나만 문제있다고 느끼나
지하철에서 사람꽉차있을때 문틈 턱넘는다고 가속해서 들어오는거보면
진짜 ㅈㄴ 살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