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벨가르딘도 똑같겠지

나온지 4개월된 레이드도 무공으로 기록갱신한 적이 손에 꼽는데

ㄹㅇ 기상천외하게 터져먹는 상놈들 많았는데 이번이라고 또 다를까

벌써부터 머리가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