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종노 안가다가 한번 갔는데 무무격카때 카운터치고 위에 돌 안부수고 뭐 아래로 유도해서 어쩌구 그거에 한번 터뜨린적 있어서 그런데 그거 왜 그렇게 하는거임?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