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07
조회: 110
추천: 0
노인장이라서 97돌을 안주는거니???!!!6000+노인장이다
노인장이니까 인증따윈없다! 무튼 나의97돌 잔혹사는 눈물없인 들을수가 없을지경이다 사실6000+본캐중에 아직까지97돌이 없는 사람이 있나 싶은게 경매장가도 매물이 거의 없을지경이야 낙원이후로 식스맨까지97돌 해주는 사람이 있을정도니까 근데 왜 나만!!!!!! 이런 곶통을 겪어야 되냐 암튼 처음 시작은 한3000개정도 깎았을 무렵 너무 열이 뻗쳐서 배럭이랑 부계 함눌러봤더니 이게 왠걸 다50개정도 깎으니까 바로나옴ㅋㅋ 이때 알았다 아!본캐는 절대 안주는구만 하고 그래서 그뒤로 또 대략2000개쯤 본캐만 깎았는데 안나오는거야 이성을 잃은 나는 시발시발 거리면서 아무돌이나 막눌렀어 근데 왠걸 5000개쯔음에 쓰지도 않는 돌에 붙어버린거지 미친듯이 절망해따ㅋㅋ 5000개만에 하나 붙은게 안쓰는돌이라니 시바꺼 그뒤로 난 다시 정신을 차리고 본캐돌을 깎아주길 시작했고 그때부턴 정확한 갯수는 안세기 시작했지 너무지쳐서ㅋㅋ 아마 지금 2000개 되가는거 같은데 근데 웃기는게 뭔지아냐?? 아마도 배럭 깎으면 백퍼나온다 그래서 못깎음ㅋㅋ배럭은 돌깎기 올스탑이야 난 당췌 이해가 안가는게 5000개만에 나온것도 그렇고 그이후로 또2000개를 향해가는게 안나온다는게 이상하다 경험안해보면 이 잣같음을 모를건데 이짓을 몇달째하다보니까 너무 짜증나서 진짜 매일 접을까 말까 생각든다ㅋㅋ 하 잣같네 거래라도 시켜주던가 엠병
EXP
22,786
(29%)
/ 24,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도톨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