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 뭐할까 ...
원정대에 서폿 위주로 키우고 있긴한데
딜러도 본캐급으로 키우고 싶어서 딜러유각도 반 읽어놨음(계속 읽을 예정)
충모닉 vs 곰수사


제발 도와줘 뽑은 이유도 ㅠ